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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간소음 자체해결 지원 수요조사
층간소음 자체해결 지원 수요조사
작성자
작성일
2017-05-02
문의처
문의처 032-590-3561
수정일
2017-05-02

2017년 공동주택단지 층간소음

자체해결 지원서비스 수요조사 안내

 

❑ 층간소음 맞춤형 서비스란?

– 층간소음 관리위원회 구성과 운영규칙 마련을 위해 관리소 직원 및 입주민 교육 서비스 제공

– 층간소음 관리위원회 구성에 도움을 주고 층간소음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과 사례 공유

 

수요조사기간

2017년 4월 24일 ~ 5월 31일

 

❑ 신청방법 : 신청서 제출(접수 후, 대상지역으로 선정된 곳에 한해 개별 유선 연락)

– 신청서 작성 후, 팩스 또는 e-mail 접수

– 팩스번호 : 032-590-3579

– e-mail : noiseinfo@keco.or.kr

– 문의전화 : 032-590-3561, 032-590-35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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