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통기반시스템 일시 중단안내
공통기반시스템 일시 중단안내 페이스북공유트위터공유
공통기반시스템 일시 중단안내
작성자
작성일
2017-08-21
문의처
문의처 042-611-2183
수정일
2017-08-24
첨부파일

공통기반시스템 부품교체에 따라 아래와 같이 행정 업무 및 민원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단일시 : 2017.8.23(수) 19:00~21:00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중단사유 : 공통기반시스템 부품교체

 

중단업무

      – 행정업무시스템 : 주민등록, 새올, 건축, 재정, 지방세, 인사 등

      – 민원서비스 :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전자민원창구, 세움터, 부동산거래관리 등

       ※새올행정 포털을 통한 통합로그인이 중단되므로 온나라 등 별도 로그인

 

협조사항 : 민원관련 부서에서는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전자민원창구 등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에 따라 민원인이 불편을 격지 않도록

                     사전에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
0 / 5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0 :투표수)
작성자 정보 : | 042-611-2183
저작권표시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