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통기반시스템 노후장비 교체로 인한 대민서비스 중단 안내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구글공유 밴드공유 프린트
공통기반시스템 노후장비 교체로 인한 대민서비스 중단 안내
공통기반시스템 노후장비 교체로 인한 대민서비스 중단 안내
작성자
유성구청
작성일
2018-08-08
문의처
문의처 042-611-2156
수정일
2018-08-17
첨부파일

< 공통기반시스템 노후장비 교체로 인한 대민서비스 중단 안내 >

 

1. 중단일시: 작업시간은 작업상태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1차)  2018. 8. 16.(목) 18:30 ~ 21:30

    (2차)  2018. 8. 17.(금) 19:00 ~ 8. 18.(토) 18:00

    (3차)  2018. 9. 1.(토) 09:00 ~ 9. 2.(일) 24:00

2. 중단업무: 민원24시,무인민원발급창구, 새올전자민원창구, 건축행정(세움터), 부동산거래관리

(제증명발급, 지방세 납부, 민원신청 및 조회 등)

3. 문   의: 042-611-2156 (유성구 홍보실 전산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