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경제   >   지역/경제   >   유성구브랜드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구글공유 밴드공유 프린트
유성구브랜드

우수농산물 (들에찬)

  • 브랜드마크는 유성구의 우수농산물(쌀, 딸기, 버섯, 고구마,사과, 호박, 쑥갓)을 대내외적으로 표현하는 대표적인 상징 물이다.따라서 통일된 우수농산물의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본 메뉴얼에 규정된 사용법에 따라 정확히 표현되어야 한다.
    · 브랜드마크는 재생자료에 의한 사진제판 복제방식이나 컴퓨터 출력방식에 따라야 한다.
  • 브랜드의 의미
    · 유성구는 구 이미지 개선을 통한 주민화합을 도모하며 유성구내에서 만들어진 상품에 대한 개선된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 BI시스템을 도입했다.
    · 들에 가득찬 유성농산물의 풍요로움을 뜻하는 “들에찬” 의 의미에 중점을 두어 유성의 넓은 들판을 표현했다.

img_life0308_01

향토특산물 (구즉여울묵)

  • 브랜드마크는 유성구의 향토특산물을 대내외적으로 표현하는 대표적인 상징물이다. 따라서 통일된 향토특산물의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본 메뉴얼에 규정된 사용법에 따라 정확히 표현되어야 한다.
    · 브랜드마크는 재생자료에 의한 사진제판 복제방식이나 컴퓨터 출력방식에 따라야 한다.
  • 브랜드의 의미
    ·여울에 물이 흘러 모이는 속성에서 “많은 사람이 구즉묵을 먹으러 모인다”는 의미의 구즉 여울묵은 묵의 자연적인점을 모티브로 자연의 대표적인 색상인 녹색과 나무의 형태를 사용해 청정함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img_life0308_02

관광공예상품 (예스란)

  • 브랜드마크는 유성구의 관광공예상품(장고, 북, 아랑식탁, 테이블, 좌탁, 찻상)을 대내외적으로 표현하는 상징물이다. 따라서 통일된 관광공예 상품의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본 메뉴얼에 규정된 사용법에 따라 정확히 표현되어야 한다.
    · 브랜드마크는 재생자료에 의한 사전 제판 복제방식이나 컴퓨터 출력방식에 따라야 된다.
  • 브랜드의 의미
    · 태극을 뜻하는 한국의 전통적 기와문양을 그래픽화시켜 어감에서 나타나는 관광공예상품의 전통성과 옛스러움을 보여주려했다.

유성구들에찬 심볼마크 이미지

유성로컬푸드 인증브랜드 ‘바른유성찬’

  • 바른유성찬이란 ?
    320가지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한 안전한 먹을거리(농산물 및 가공식품)에만 붙여지는 유성구 로컬푸드 인증 브랜드.
  • 바른유성찬 인증 마크
    9898-1 9898
    공동브랜드 인증표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0 / 5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0 :투표수)
작성자 정보 : |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텍스터데이터는 공공누리출처표시의 조건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유성구청이 저작권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