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원신청   >   불편신고   >   온라인민원상담
온라인민원상담

새올전자민원

대민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인터넷으로 직접 민원을 신청하여 발급 받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전자민원창구는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민원인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인터넷을이용하여 시청 군청 구청에서 처리하는 민원에 대한 안내를 조회하고 온라인으로 민원상담 혹은 민원신청을 할 수 있는 종합민원창구입니다.

전자민원창구는 누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대한민국 국민 국내거주외국인 법인을 포함하여 민원의 주체가 되는 모든 민원인이 이용대상이 됩니다 좀더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가입을 할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도 실명인증을 거친 후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민원창구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편리한가요?

인터넷을 이용하여 365일 24시간 원하시는 시간에 민원상담 및 민원신청을 할 수 있고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기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민원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
온라인민원상담, 2.69 / 5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32 :투표수)
작성자 정보 : | 042) 611-2275
저작권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