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민참여   >   구민 제안/의견   >   칭찬합시다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구글공유 밴드공유 프린트
칭찬합시다
내용보기
제목 드림스타트 [친정언니 부모 자조 모임] 때문에 정말 행복했습니다.
작성자 조** 작성일 2017-07-21 22:34:10
첨부 조회 132
여러 가지 문제들로 혼란스러운 때에 친정 자조 모임에 참여하였네요. 큰 기대를 하지않고 참여했지만, 정말 기대이상으로 도움이 되었어요.
자조모임 10회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이 되었는데, 어떤 분야가 더 좋았다고 선택하기 어려울 정도로 모든 내용이 유익했네요. 아이들의 마음을 좀 더 들여다보고 이해하도록 상기시켜주기도 하고, 좀더 쉽게 요리하도록 도와주고, 근심걱정없이 헤어핀도 만들고, 양초도 만들어보고, 시원하게 망치로 뚝딱뚝딱 못도 박아보고 전동 드릴도 사용해보고, 간단한 정리수납법도 배워서 잘 활용하고 있기도 해요.
그리고 이런 활동이 집에서 느끼는 스트레스 감소에도 도움이 되었네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그 밖에도 드림스타트의 다양한 활동들에 얼마나 감사한지.... [책 읽어주기 프로그램]도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아이들이 계룡문고에서 받아온 책을 안고 잠을 자더라구요....ㅋ....그리고 아이들과 쿠키와 케이크만들기 한것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들이 이웃들에게 소세지빵을 직접 만들었다고 자랑하고 다녀서 이웃분들이 재밌어하고....
정말 저 혼자의 노력만으로는 아이들을 건강하게 키우기 어려웠을텐데, 이런 마련들이 있어서 큰 도움이 되고 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시간이 허락된다면 꼭 참여하고 싶네요.
참! 요리노리 연구소에 도착하면 샌드위치나 작은 햄버거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저도 모르게 웃음꽃이 활짝....^^.... 맛나는 간식을 준비해 주신 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보기만 해도 행복했네요.
그리고 열심과 열정과 애정으로 함께해주신 선생님들도 정말 감사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