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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민원사무안내

복합민원

  • 민원인이 하나의 민원목적을 실현하기 위하여 관계법령 등에 의하여 다수의 관계기관 또는 부서의 허가, 인가, 승인, 추천, 협의를 거쳐 처리되는 민원사무입니다.

민원서류 접수

  • 민원여권과 유기한민원 창구

복합민원사무 처리

  • 처리주무 부서를 지정하고 처리주무부서에서 관계기관 또는 부서간 협조를 통하여 민원사무를 일괄 처리
  • 민원서류는 처리주무부서에 일괄 제출
  • 심의회 개최 후 인․허가 협의사항 관련부서 송부
  • 심의회 결과 현장확인 필요 시 출장일자 지정 후 출장
  • 처리완료 후 민원인 통보

복합민원의 처리절차 흐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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