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농산물 (들에찬)
- 브랜드마크는 유성구의 우수농산물(쌀, 딸기, 버섯, 고구마,사과, 호박, 쑥갓)을 대내외적으로 표현하는 대표적인 상징 물이다.따라서 통일된 우수농산물의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본 메뉴얼에 규정된 사용법에 따라 정확히 표현되어야 한다.
· 브랜드마크는 재생자료에 의한 사진제판 복제방식이나 컴퓨터 출력방식에 따라야 한다. - 브랜드의 의미
· 유성구는 구 이미지 개선을 통한 주민화합을 도모하며 유성구내에서 만들어진 상품에 대한 개선된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 BI시스템을 도입했다.
· 들에 가득찬 유성농산물의 풍요로움을 뜻하는 “들에찬” 의 의미에 중점을 두어 유성의 넓은 들판을 표현했다.
향토특산물 (구즉여울묵)
- 브랜드마크는 유성구의 향토특산물을 대내외적으로 표현하는 대표적인 상징물이다. 따라서 통일된 향토특산물의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본 메뉴얼에 규정된 사용법에 따라 정확히 표현되어야 한다.
· 브랜드마크는 재생자료에 의한 사진제판 복제방식이나 컴퓨터 출력방식에 따라야 한다. - 브랜드의 의미
·여울에 물이 흘러 모이는 속성에서 “많은 사람이 구즉묵을 먹으러 모인다”는 의미의 구즉 여울묵은 묵의 자연적인점을 모티브로 자연의 대표적인 색상인 녹색과 나무의 형태를 사용해 청정함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관광공예상품 (예스란)
- 브랜드마크는 유성구의 관광공예상품(장고, 북, 아랑식탁, 테이블, 좌탁, 찻상)을 대내외적으로 표현하는 상징물이다. 따라서 통일된 관광공예 상품의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본 메뉴얼에 규정된 사용법에 따라 정확히 표현되어야 한다.
· 브랜드마크는 재생자료에 의한 사전 제판 복제방식이나 컴퓨터 출력방식에 따라야 된다. - 브랜드의 의미
· 태극을 뜻하는 한국의 전통적 기와문양을 그래픽화시켜 어감에서 나타나는 관광공예상품의 전통성과 옛스러움을 보여주려했다.
유성로컬푸드 인증브랜드 ‘바른유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