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   구민참여   >   구민 제안/의견   >   칭찬합시다 프린트
칭찬합시다
내용보기
제목 당직근무시 민원전화에 잘 답변해준 직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 작성일 2021-02-17 14:22:19
첨부 조회 51
안녕하세요. 당직근무시 민원전화에 친절하게 답변해준 직원을 칭찬합니다.
지난 2021. 2. 16.화 저녁 7시35분경 유성구청으로 공동주택관리에 대한 문의가 있어 전화를 했습니다.
근무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담당직원은 전화를 받지 않았고다시 대표번호로 전화를 했습니다.
제가 문의전화를 한 이유는... 그 시간에 저희 아파트 위탁관리업체 적격심사가 있어서 그와 관련된 규정을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당연히 담당직원이 퇴근한 시각이라 정확한 답변을 받기는 어렵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화를 했습니다.
당직근무자라며 여자직원이 전화를 받았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두서없이 이야기를 했지만 끝까지 저의 문의사항을 경청해주었고 답변해주고자 담당자에게 확인후 연락해주었습니다.
또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어 다시 전화했고 그에 대해서도 직접 자료를 찾아 살펴본후 답변해주었습니다.
그 직원의 성함을 기억하지는 못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녁시간... 당직민원에 대해 성심성의껏 친절하게 답변해준 직원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5 / 5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1 :투표수)
작성자 정보 : | 042) 611-2114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텍스터데이터는 공공누리출처표시의 조건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유성구청이 저작권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