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총괄 | 계약명 | 「2022년도 사무환경개선사업」관련 본관 2차 사무용가구 부수자재(책상유리 등) 구매 | ||
---|---|---|---|---|
예정가격 | 0 원 | 최초계약금액 | 8,711,500 원 | |
낙찰률 | 0% | 계약금액 | 8,711,500 원 | |
계약일자 | 20220627 | 계약기간 | 20220627 ~ 20220816 | |
계약방법 | 수의1인견적 | 준공일자 | 20220816 | |
계약유형 | 구매 | 계약상대자 | 대림사무용가구 | |
계약사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 계약자 소재지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27 (봉명동)8층 805호 현대오피스텔 | |
조달방법 | 자체(전자) | 설치장소 | 회계과 지정장소 | |
대금지급 | 선금 | 0 원 | ||
기성금 | 0 원 | |||
준공금 | 0 원 | |||
지급총액 | 8,711,500 원 | |||
대가잔액 | 0 원 대금상세조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