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유성구계약정보공개

투명하고 깨끗한 행정업무공개를 위한 유성구계약공개시스템

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2022년도 사무환경개선사업」관련 본관 2차 사무용가구(책상 등) 구매
  • 발주기관 본청
  • 계약금액 29,911,000 원
  • 계약기간 20220627 ~ 20220627
「2022년도 사무환경개선사업」관련 본관 2차 사무용가구(책상 등) 구매 계약세부현황 표
「2022년도 사무환경개선사업」관련 본관 2차 사무용가구(책상 등) 구매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2022년도 사무환경개선사업」관련 본관 2차 사무용가구(책상 등) 구매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29,911,000 원
낙찰률 0% 계약금액 29,911,000 원
계약일자 20220627 계약기간 20220627 ~ 20220627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220627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남광사무용가구
계약사유 계약자 소재지 대전광역시 동구 모암로 128-6 (이사동)
조달방법 조달 설치장소 회계과 지정장소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29,911,000 원
대가잔액 0 원 대금상세조회